CEO인사말

안녕하세요.
2020년 庚子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주주 및 투자자 여러분 홈페이지 방문을 환영합니다.

링네트는 네트워크 인프라 구축과 관련된 컨설팅, 설치 및 유지보수, 보안, 가상화, 클라우드 서비스, 무선 랜, 서버, 스토리지 등을 주력사업으로 보다나은 네트워크 사회를 만들어 나가고 있습니다.

지난 2019년은 전반적 경제불황에도 선택과 집중으로 이익의 지속적인 성장을 이루어 냈으며 공공부문과 일반기업부문, 교육부문 등 당사의 전사업영역이 고르게 성장하는 한해였습니다.

2020년 역시 험난한 경영환경이 예상되고 있으나 설립 20년차의 20살 청년기업의 강점을 살려 과감한 도전과 추진력으로 최대의 이익 성장을 목표로 질적 성장을 추구해 나갈 것이며, NI업계 No.1의 자리매김하여 나아가겠습니다.

이에 따른 중점 추진분야로는 5G, 가상화, 클라우드, 보안 등 기술 트렌드에 부합하는 신 솔루션 개발과 신사업 발굴, 가용자원의 효율적 배분, 혁신적 생산성 향상을 통한 미래성장 동력을 준비하여 고객만족을 실현해 나가도록 할 것입니다.

내부적으로는 철저한 내실경영을 추진하고 품질 경영을 실천하여 수익으로 연결할 수 있도록 노력하며 지식기반의 기술역량을 키우고 고객과 직원의 소리에 귀 기울여 고객과 직원이 모두 만족하는 회사가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해 나갈 것입니다.

지난해 고객 여러분들의 성원과 직원 여러분의 열과 성을 다한 노력에 거듭 감사드립니다. 庚子年을 맞이하여 항상 건강하시고 행운이 늘 함께 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20년 1월

주식회사 링네트 대표이사